타겟팅게이츠
소비자의 검색어, 사이트방문, 기사구독 활동 등 방대한 인터넷 빅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인터넷 사용자 99%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행동 데이터를 정교한 분석 기술력으로 키워드와 주제로 분류하여 사용자의 관심사유형을 파악합니다.
관심사별로 분류된 사용자 그룹을선택하여 광고를 노출합니다.
신규 고객과 잠재 고객의 유입을 높입니다.
241개의 관심카테고리로 세분화, 그룹핑하여 타겟팅에 활용
- 키워드타겟팅: 해당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와 사이트의 컨텐츠가 매칭될 경우 노출
- 주제타겟팅: 광고주의 주제와 사이트의 컨텐츠가 매칭될 경우 광고를 노출
광고주의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
고객의 재방문과 관심고객의 빠른 구매 전환율 유도
광고주 상황별 Q&A
언라이벌은 광고 전문 인력들이 광고주님의 광고 등록부터
관리까지, 광고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도와 드립니다.
현재 상황에 대한 정밀한 진단을 통해
개선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진단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내어
최적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날이 갈수록 여러 매체를 통한 복합적이고 효과적인 광고집행이 필요합니다.
언라이벌은 SA, DA매체에 다양한 전문가들이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낼수 있는 매체들을 분석해서 매출상승을 위한, 매체확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