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우물만 파는 퍼포먼스 마케터Group
페이스북 전문 공식대행사 입니다.


규모가 적은 소상공인부터 규모가 큰 대기업까지
목표하는 방향에 맞는 적절한 미디어믹스를 진행하여 전략을 만들어냅니다
최단기간에 최대한 효율을 만들어내는것을 목표로 생각합니다


3가지 구간의 포지션에 따라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신규

예산:  100 ~ 500만원
목표: 시장에 정상적으로 안착하는게 목표
진행방향:  메인상품집중, 주요타겟설정,
브랜딩vs매출 결정, 잠재모수확보, 넌타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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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스펜딩

예산:  500 ~ 1,000만원
목표: kpi달성 (매출상승,DB수집확보)
진행방향:  타겟팅설정, 전환/리타겟팅배분
소재 소구포인트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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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착기

예산:  5,000만원 이상
목표:  ROAS기준 최대의 효율을 맞추는대 집중
진행방향:  모수활용, 이벤트진행,
세분화타겟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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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ing

 

제품의 경쟁력을 확인할수 있는 기준은 CPM

페이스북은 CPM방식의 광고이고, 제품의 경쟁력과 반응, 참여의 경쟁에 따라 CPM이 정해집니다
즉,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고 광고 컨텐츠 힘이 좋으면 CPM이 낮아집니다

‌* 넌타겟 평균CPM (21.12) 
   - 전환 CPM: 20,000원 ~ 30,000원
‌   - 트래픽 CPM:  10,000원 

광고효율의 기준은 클릭률(ctr), 전환율(cvr)

CPM이 높아도 컨텐츠와 랜딩페이지가 좋으면 광고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tr은 광고소재의 컨텐츠의 효과를 기준으로 ctr이 낮으면 광고의 소재를 교체해야합니다
‌cvr은 실제 컨텐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구매율이며, cvr이 낮을경우 랜딩페이지와 제품가격을 변경해야합니다

* 넌타겟 평균CTR, CVR (21.12)
   - 전환 CTR: 3~5%  /  CVR: 5-10%
‌   - 트래픽 CTR: 5~10%  /  CVR: 1-2%

효율개선을 위한 다각도의 소구포인트

소재를 만들기 위해선 다각도의 소구포인트에 대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예시: 핸드폰케이스

1. 제품의 장점, 특징을 강조한 소구: 
ex)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케이스

2.우리 브랜드만 할 수 있는 소구: 
ex) 10만명이 선택한 케이스

3.시즌,시기,계절을 활용한 소구:

ex) 여름철손에 땀에도 지문이 생기지 않는 케이스

4. 네이밍을 활용한 소구:
ex) 아무리 던져도 다시 살아나는 불사조케이스

5. 실험이나 전후비교 사진을 활용한 소구:
ex) 케이스를 사용하기 전/후 지문이 묻는양에 대한 비교사진

트래픽, 전환, 영상조회 캠페인의 적절한 활용

최근들어 페이스북광고의 수요증가에따라 CPM이 많이 증가됨에 따라
이용자는 한정적인대 광고주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고 점점 효율이 더 감소되고 있습니다
실제 대다수의 광고주는 '전환'캠페인으로 집중하며 CPM이 올라간 부분은 다시 말해 '전환'캠페인입니다
트래픽과 영상조회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CPM의 캠페인에 분산해야만 효율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모수에 따라 캠페인비율은 상이합니다

 

광고주 상황별 Q&A

처음 스폰서광고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언라이벌은 광고 전문 인력들이 광고주님의 광고 등록부터
관리까지, 광고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드립니다.

최근 광고 효율이 떨어지고 있어요.

현재 상황에 대한 정밀한 진단을 통해
개선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진단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내어
최적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매체를 확장하고 싶어요.

날이 갈수록 여러 매체를 통한 복합적이고 효과적인 광고집행이 필요합니다.
언라이벌은 SA, DA매체에 다양한 전문가들이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낼수 있는 매체들을 분석해서 매출상승을 위한, 매체확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Portfolio

대통령참석
대한상공회의소 행사홍보

[행사]
국내 30대 남자 선호도 1위 브랜드
SNS채널 홍보

[자동차]
아웃도어브랜드
리타겟팅 모수활용 시즌광고

[패션]
오픈마켓 판매량 1위
퍼포먼스 마케팅

[식품]
네이버 스토어 1위 안마의자
스토어 1위 2년간 유지

[안마의자]
혈관건강 1위 브랜드
온라인매출 역대 매출달성

[건강기능식품]
30대 남자 의류 쇼핑몰
ROAS 700%

[쇼핑몰]
차량 브랜드 인지도 1위
브랜딩 노출량 10억뷰

[자동차]

20년도 신입생모집
네이버,카카오,SNS 지면광고

[대학교]
다이어트 식품
SNS 마케팅과 리타겟팅

[건강기능식품]
유명 모의고사 시리즈
브랜드 인지도 및 리타겟팅

[교육]
국내 2위 피트니스브랜드
1개월 가맹점DB 30건

[프랜차이즈]
TOP 3 온라인 침구브랜드
론칭 후 초기 퍼포먼스 마케팅

[침구]
신규 남성 쇼핑몰
3개월만에 일 매출 500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 1위제품
온라인스마트 스토어 퍼포먼스

[건강식품]
국내 최초 마트 장보기 앱
다운로드수 5배 상승

[어플리케이션]

스폰서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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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031-991-3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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