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광고
.
국내 검색포털 점유율 2위 검색엔진 구글의 검색광고는
사용자의 나이, 위치 등을 모두 고려하면서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한 언어로 구글 네트워크에 잇는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위치의 고객을 타겟팅하고 국가, 국내 일부지역, 특정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 지역 또는 위치 그룹등의 지리적 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광고에서 인구통계 타겟팅을 사용하면 특정 연령대, 성별의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욱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검색 광고용 리마케팅 목록은 광고주의 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를 대상으로
검색광고 캠페인을 맞춤설정하고 사용자가 구글 및 검색 파트너 사이트에서 검색할때
사용자에게 맞춰 입찰가와 광고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광고주 상황별 Q&A
언라이벌은 광고 전문 인력들이 광고주님의 광고 등록부터
관리까지, 광고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드립니다.
현재 상황에 대한 정밀한 진단을 통해
개선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진단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내어
최적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날이 갈수록 여러 매체를 통한 복합적이고 효과적인 광고집행이 필요합니다.
언라이벌은 SA, DA매체에 다양한 전문가들이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낼수 있는 매체들을 분석해서 매출상승을 위한, 매체확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