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가장 큰 장점은 홈페이지 유입에 대한 세분화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구매, DB, 장바구니, 참여 등 다양한 기준으로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환으로 연결되는 리타겟팅캠페인과, 관심사/성별/연령 기준의 신규유입캠페인
크게 두가지 분류로 나누어 캠페인을 운영하며 세분화된 효율에 따라 캠페인과 광고세트를
만들어 보다 디테일한 광고 운영을 해야 전체적인 효율이 증가됨
실제 광고주의 계정을 보면, 직접운영 or 대행사운영 계정중 대다수가 테스트성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DA, SA채널과 달리 광고소진에 대한 속도도 빠르고 효과도 직접적인
채널이라 냉정한 기준으로 경험치의 분별력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단순한 채널과는 달리 세분화된 전략이 필요하여 실제 많은 경험이 제일 중요합니다.
효율을 올리는방법, 효율이 떨어지는이유, 경쟁업체에 대한모니터링, 데이터분석능력 등
여러가지 자격조건을 요하는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