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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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라인업 모델 홍보

노출 KPI를 기반으로 네이버 메인지면 확보 및 SNS 노출 및 이벤트 진행
새로운 고객유치 및 목표 노출량 대비 150%상승
건강기능식품

검색 / 모비온 / 크리테오 / 구글GDN 


리타겟팅중심 ROAS 1300% 달성

한정된 예산으로 신규매출 발생에 목표를 가지고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
충분한 모수와, 다양한 매체보단 핵심 매체를 적극 활용. 
기존 KPI는 ROAS 800%였지만, 8개월간 모비온 광고를 운영하면서
ROAS 1300%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앱스토어

검색 / 모비온 / 구글 / 페이스북


앱다운로드 수 350% 증가

앱다운로드수 증가에 목표를 두고 마케팅 진행
6개월 차 300% 이상의 다운로드수 증가 
캠페인 안정적인 볼륨과 누적 다운로드수 상승되는 사례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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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유저확보와 코로나사태 돌파캠페인

CPA 건당1.5만원 고효율, 코로나여파에도 건당3.0만원대 효율유지
브랜드 인지도증대, 기존 방문고객 리타겟팅, 전환효율 극대화
평균 트래픽 코로나 직후 300% 상승효과, 평균전환율 2배증가
패션 / E-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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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런칭 매출40%증가퍼포먼스캠페인 

이벤트 기회 및 확산에 포커스를 한 퍼포먼스 캠페인 진행
SA, DA 전체 채널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의 행동 패턴 분석.

관심상품 등 매체가 아닌 오디언스 관점에서 분석 데이터를 분석하여
구매여정 최적화캠페인 전년대비 방문수 131% 상승,  매출40%상승
코스메틱

인스타 / 어플 / 크리테오 / 인플루언서 / 모비온 / 카카오 / GFA


이전 분기 대비80%의 트래픽 증가

소재별 A/B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배너를 집중 운영 
리타겟팅 캠페인&신규 유저 캠페인을 믹스하여 진행하였습니다.
ROAS 1,400% 달성, 신규 유저 확보로 트래픽이 750%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