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이미지 소재를 활용하려는 광고주를 위한 형태
- 정적, 동적 이미지 형태의 소재를 다양한 사이즈로 유저에게 노출 가능
- 5개 소재의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적으로 사이즈 조절하여 노출
- 제한된 소재로 다양한 인벤토리 사이즈에 노출하고자 하는 광고주를 위한 형태
- 게재할 수 있는 공간에 맞도록 광고의 크기, 디자인, 형식을 자동으로 조정
- 구글서비스가 제공되는 모든 국가에서 보다 구체적인 개별 맞춤 방식으로 타겟팅
- 사용자의 G메일 계정의 소셜 또는 프로모션 카테고리 상단에 노출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고자 하는 광고주를 위한 유형
-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등록된 이미지 및 정보 혹은 직접 업로드한 텍스트
광고주 상황별 Q&A
언라이벌은 광고 전문 인력들이 광고주님의 광고 등록부터
관리까지, 광고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드립니다.
현재 상황에 대한 정밀한 진단을 통해
개선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진단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내어
최적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날이 갈수록 여러 매체를 통한 복합적이고 효과적인 광고집행이 필요합니다.
언라이벌은 SA, DA매체에 다양한 전문가들이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낼수 있는 매체들을 분석해서 매출상승을 위한, 매체확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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