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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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타겟팅중심 ROAS 1300% 달성

한정된 예산으로 신규매출 발생에 목표를 가지고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
충분한 모수와, 다양한 매체보단 핵심 매체를 적극 활용.
기존 KPI는 ROAS 800%였지만, 8개월간 모비온 광고를 운영하면서
ROAS 1300%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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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절감 ROAS 300%에서 1,200%상승

기업에 따른 한정된 MAX매출량이 있으며, 무조건적인 광고예산 상승은
ROAS효율을 오히려 하향시키는 지표를 만듬, 효율중심의 목표로 소재별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배너에 집중 운영 비리타겟팅 캠페인은 제외하여 예산 볼륨 40% 감소
반면 ROAS는 3배이상 달성했습니다.

침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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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팅게이츠500% vs 모비온1,200%

다양한 매체로 미디어믹스로 활용보다 한정된 예산에 따른 선택과 집중이 필요
7-8개 운영중이던 다방면 매체를 효율중심 3개채널로 운영하며
안정적인 매출볼륨과 평균KPI가 상승되는 대표사례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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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유저확보와 코로나사태 돌파캠페인

CPA 건당1.5만원 고효율, 코로나여파에도 건당3.0만원대 효율유지
브랜드 인지도증대, 기존 방문고객 리타겟팅, 전환효율 극대화
평균 트래픽 코로나 직후 300% 상승효과, 평균전환율 2배증가

패션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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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런칭 매출40%증가퍼포먼스캠페인 

이벤트 기회 및 확산에 포커스를 한 퍼포먼스 캠페인 진행
SA, DA 전체 채널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의 행동 패턴 분석 고객들의 유입채널,
관심상품 등 매체가 아닌 오디언스 관점에서 분석 데이터를 분석
구매여정 최적화캠페인 전년대비 방문수 131% 상승,  매출40%상승

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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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분기 대비80%의 트래픽 증가

소재별 A/B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배너를 집중 운영
리타겟팅 캠페인&신규 유저 캠페인을 믹스하여 진행하였습니다.
ROAS 1,400% 달성, 신규 유저 확보로 트래픽이 750%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