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배너광고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의 주요 메인 상품, 주제판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보장형 광고 상품’ 구매 가능하며,정해진 기준 단가에 따라 약정된 노출수 혹은 기간을 100%로 보장하여 안정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GFA
실시간 입찰 방식을 통해 마케터가 직접 광고 계정 생성 및 운영할 수 있습니다. KPI에 맞춰 캠페인을 설계하고, 잠재 고객을 정교하게 타겟팅하여 효율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브랜드, 제품, 마케팅 목적에 맞는 성별/연령/지역/관심사/디바이스OS 등을
타게팅 하여실시간으로 입찰(CPC or CPM)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메인은 물론, 스마트채널, 서브 및 밴드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이미지형 및 네이티브형, 이미지 슬라이드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성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에 브랜드 및 상품의 오브젝트를 명료하게 구현하여
단시간 내 높은 노출 수와 브랜딩 임팩트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모바일 내 뉴스, 연예, 스포츠 등 주요 판에 노출되며배너 내 다양한
리치미디어 효과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메시지를 주목도 있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랙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롤링보드 상단 타임스퀘어 영역까지 자동 확장되는 상품으로 집행 시간 동안 네이버 PC 메인에
방문한천만 사용자에(Unique Browser) 보장 노출되어 의미 있는 도달률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광고주 상황별 Q&A
언라이벌은 광고 전문 인력들이 광고주님의 광고 등록부터
관리까지, 광고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도와 드립니다.
현재 상황에 대한 정밀한 진단을 통해
개선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진단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내어
최적의 효율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날이 갈수록 여러 매체를 통한 복합적이고 효과적인 광고집행이 필요합니다.
언라이벌은 SA, DA매체에 다양한 전문가들이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낼수 있는 매체들을 분석해서 매출상승을 위한, 매체확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T. 02-802-6599
info@unrival.co.kr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